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8월 중순의 장안사 계곡(부산 근교 계곡-장안사)
2020. 4. 2. 21:19
728x90

18년 8월쯤 장안사에 갔습니다.

그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 기장 장안사에 놀러갔다

 

물은 잘 흐르고 놀기에 적당한지,

 

주차장은 넓고 무료인지 확인차 간단히 놀러갔다.

 

주차장은 꽤 넓었고, 무료이다.

들어오는 입구에도 주차장이 있고

좀 더 들어와서도 주차장이 있다.

 

푸드트럭도 2곳이 운영중이었다.

카페랑 토스트를 파는 듯 했다.

안전요원도 입구에 있었는데

큰 신경은 안쓰는듯 했다.

위로 가서는 안전요원도 없었다.

다만, 물에 빠져 죽을 위험이 없기 때문에

이해가 되는 부분이다. ㅋㅋㅋ

그 다음 중요한걸로,

계곡 물 상태!

참 많이 말랐었다.

종아리까지 온 곳이 최대라 보면 되고

그냥 졸졸 흐르는 물같았다.

발목까지 온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 날이 비오고 난 다음 날이었는다는 점을 감안해서라도

물이 썩 많지 않았다.

 

돌도 있고 물도 괜찮으니 한번 오길 추천한다.

장안사 올라가는 길은 평탄하고 길도 잘 닦여있다.

옆에는 계곡물이 흐르는건 덤.

 

부산 장안사 계곡도 기장 8경중 한곳이니 한번 오길 추천한다.

여길 오는 버스는 기장9번 마을버스이다.

이 블로그에 시간표가 있으니

확인후 오길 바란다

장안사 입구(맨 초입 주차장)까지 데려다 주는 탁월한 버스이다.

배차간격이 50~60분으로 긴 편이니 시간표 꼭 확인하자.

187번 버스는 장안초등학교(하근)까지만 오니

기장군 9번 이용하자.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