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울산공항 1,2층 구경~~
2020. 8. 6. 21:12
728x90

에어부산이 제주 증편해서 주말 가격인데 2만원대로 편도 나와서

제주->울산 으로 왔습니다.

 

물이나 기타 서비스는 없었어요..ㅜ

 

그럼 이제 울산공항 구경입니다~~

민간공항이라 다행인듯해요

 

제가 타고온 항공기네요.

탑승교로 편하게 옵니다.

 

정말 울산공항 작고 고요한 곳입니다

탑승교 타고 2층에서 이제 내려가야 합니다.

수화물 찾는곳은 딱 두곳입니다.

 

 

공항 도착게이트 1층 풍경입니다.

플라잉볼 가게가 있고,

주차요금 정산기도 있습니다.

 

은행 ATM도 있긴하네요

하이에어에서 도착게이트를 보는 방향입니다.

2층으로 가면 세븐일레븐이랑 비빕밤 집이 있습니다.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공항 앞에 바로 아파트도 있고

시내가 있습니다.

 

더 좋은건 버스도 3분거리에 탈수 있는 동선이라는 것입니다.

정차하는 버스도 많고 여러 버스가 자주 오니 접근성은 좋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