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샤오미 미5s 잠금패턴 잊어버렸을때 초기화하기
2020. 4. 2. 19:12
728x90

필자는 여행중에 어떠한 이유로에선가 폰 잠금화면으로 넘어가면서

 

패턴으로 풀어야했던 적이 있었다.

 

실패하면 5분마다 풀게 해주었는데.

 

일주일째 못 풀어 포기할 지경이었다.

 

그래서 이거 풀려고 사이트 검색을 해봤지만 좋은 방법은 없었다.

 

TWRP 라던지, 샤오미 미 계정 접속해서 미 클라우드에서 계정 초기화 하는 방법 등등이 나왔으나

 

나에겐 너무 어려웠고 샤오미 미 계정은 내가 등록도 안했기에 연결조차 할 수 없었다

 

그래서 포기하고 중국에 AS 보낼까 했는데,

 

이게 웬걸 아주 간단한 방법을 인터넷 어느 블로거에서 보게 되었다.

 

그걸 지금 알려주고자 한다.

 

먼저 음량 +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른다

(꽤 오랫동안 같이 눌려야한다)

 

 

 

그러면 Mi 로고가 뜨면서 밑의 메뉴처럼 뜬다.

 

잠금패턴을 잊어버렸다면!

초기화면으로 가고 싶다면

공장초기화를 하고 싶다면

 

Wipe Data를 클릭

 

그러면 전부 알아서 공장초기화 된다.

 

여기서 조종 키는 불륨 버튼(위,아래)과

전원 버튼(확인)이다! 

 

나는 이 방법을 써서 겨우 공장초기화 시켰고

 

다시 폰을 원상태로 복구시켰다!

 

 

아주 간단한 공장초기화 방법이 아닌가~~!!

 

 

아주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팁이었다.

 

이 방법이 통하는 기종은 잘 모르겠으나

나의 기종은 샤오미 미5s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