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아빠갈비 안락점 방문기
2022. 7. 16. 22:11
728x90

사장님이 친절했던 곳입니다.

자리도 넓고 좋았던 곳이에요

 

기본 찬은 대략 이렇고,

자기가 가져다가 먹을수 있는 셀프바도 있습니다.

그 사진은 제가 고기 굽는다고 찍지는 못했습니다

 

수제 양념갈비(왼)랑  참숯 양념구이(오른)를 시켰습니다.

저는 둘다 맛있었어요.

그렇게 맛에 민감한 편이 아니라 'ㅁ';;

 

고기는 잘 구우면 다 맛있지요 

 

아빠 갈비가 영업한지 오래되었는데 없어서

한번 리뷰 올리게 되었어요

물론 내돈내산입니다.

 

아무튼 아빠갈비 안락점은 제가 만족하고 온 곳입니다.

분할결제도 잘해주시고 친절해서 좋습니다.

양념구이 먹으러 올려면 여기가 괜찮을듯할거에요.

 

마지막으로 아빠갈비 가격표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