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참다랑어 막주는집 - 정관점
2022. 7. 12. 20:05
728x90

저는 포장으로 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포장,배달 전문집인듯 하지만

안에서 먹을수 있게는 되어 있어보였어요

테이블이 하나는 있었거든요

정말 가서 먹을수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참다랑어 막주는 집은 프랜차이즈입니다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제가 먹은건 일반 모듬이 아니라

눈다랑어 머리세트 였습니다.

특수부위 머리세트..

새로운 시도였지요

맛은 있었는데 한번씩 먹을 만한 메뉴는 아니었던게 솔직한 표현입니다..

이게 좀 많이 기름졌고, 살짝 지루한 느낌도 없지않아 있었습니다.

물론 부위마다 다른맛이긴 했어요.

그냥 참다랑어 막주니 일반 참치회로 해서 많이 먹는걸 추천해드려요

반찬은 넉넉해서 오히려 버리고 남기는 쪽이었습니다.

정관점 안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혼술셋으로도 먹었습니다

제가 몇점 먹은 후 사진입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