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에리스토프 레드 보드카 홀짝
2022. 7. 12. 20:03
728x90

gs pop에서 깜짝 상품권을 보내주어서 한번 저렴하게 행사하는 위스키를 고를까 하던중

에리스토프가 싸게 나왔길래 상품권 써서 주문 하였어요

 

이거는 리뷰가 거의 없더군요.

그래서 무슨 맛인가 싶기도 했고 다양한 보드카를 마시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 위스키, 양주 찾다가 여차저차 이걸 구입했네요.

 

보드카하면 러시아인데 이건 프랑스산이었습니다.

 

도수도 높지않은 20도 여서 괜찮았고

 

젤 중요한 맛은!

달달한 맛입니다.

엄청 단건 아니고 그냥 적당한?

질리는 맛은 아닙니다.

 

딱히 어울리는 안주는 저도 전문가가 아니라 그냥 깡으로 마셨어요 ㅎㅎ;

 

 

 

색은 옅게 붉은 색입니다.

가격대는 제가 1만원 중반대로 산걸로 압니다.

 

다양한 양주를 마시면서 하나하나 알고 싶어서 적어보네요.

적당한 가격대의 특이한 양주나 보드카를 먹고 싶다면

에리스토프 레드도 괜찮다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