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스타벅스 혜택 관련 궁금증 풀기
2020. 10. 9. 17:07
728x90

먼저 이번해(2020년)부터 별 적럽 최소금액이 상향이 되었습니다.

 

800원->1000원 이상시 결제해야 기본 별 적립이 됩니다.

별 적립은 음료/푸드 등 전부 됩니다.(다만 병음료는 안되는걸로 압니다)

끊어서 결재한다면 별 쌓을수 있습니다(처음 결제후 3분 후 결제해야함)

 

스타벅스는 복합결제가 가능합니다.

이 말씀은 스타벅스카드+모바일쿠폰+신용카드1+신용카드2가 된다는겁니다

모바일쿠폰1+모바일쿠폰2도 되고

모바일쿠폰+신용카드

모바일쿠폰+스타벅스카드+신용카드

등등 복합결제가 가능한게 스타벅스의 강점인듯 합니다.

 

 

다만 이렇게 하시면 무료 엑스트라는 불가능하다는점.

 

 

스타벅스의 기프티쇼 기프티콘 종류는 모두 금액권입니다,

그래서 설령 모바일 상품권이 아메리카노라고 해도 다른 음료나 먹을거리로 변경이 됩니다

물론 금액이 차이나면 추가금액 내야 되는건 당연합니다.

 

 

골드카드의 경우 실물은 이제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3월달에 발급받았습니다.

 

스타벅스 앱을 통해서 스타벅스카드 관리가 가능하며,

로그인 비밀번호만 안다면 가족과 공유하여 사용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변경은 앱으로 불가능하지만

모바일로 들어가서 pc버전으로 회원정보 수정하면 변경됩니다.

 

별을 당일날 채워도 바로 별 적립쿠폰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다음 날 생성된다는점 아시길 바래요.

 

스타벅스 할인되는 체크카드, 신용카드는 무지 많습니다.

그러므로 할인못받고 마시는 일이 없으면 좋겠네요.

제가 아는 대충 정보는 이러하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