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현재 5-1번, 43번 종점이었던 반여1동 종점이 없어지고
회동동으로 차고지가 이전함에 따라,
반여1동->반여농산물시장->석대산단->욱성화학->회동동 으로 연장됩니다.
마찬가지로 회동동->회동본동(옛:회동초등학교)->욱성화학->석대산단(우성,해창정밀)->
->오토닉스->반여농산물시장-> 동문->반여1동->
순으로 연장됩니다.
43번은 2대 감차를 하여 배차간격이 길어질거라 생각됩니다
(43번은 석대산단/오토닉스를 왕복하는데 이 거리가 회동동 거리랑 비슷합니다.
그래서 배차간격엔 변화가 없을거라 생각했으나 감차로 인해..)
5-1번은 기존 종점에서 왕복으로 12분 더 걸릴듯합니다
들리는바에 의하면 2대 증차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종전보다 배차간격이 축소될것을 예상됩니다.
배차간격 10~15분 예상됩니다.
해운대 센텀시티~진시장 구간은
141번 / 63번을 타서 시청,양정에서 환승하기를 권합니다.
728x90
반응형
'부산 버스 정보 > 일반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버스 182번 버스 정보. (0) | 2020.02.23 |
---|---|
부산 버스 105번 (사직동-연산교차로-서동-정관동쪽-정관박물관) 정보 (0) | 2019.08.13 |
부산 버스 111-1번 상세 정보 (2019.1.26일 신설 버스, 산성터널 경유) (0) | 2019.02.05 |
부산 버스 33번 정보(연제차고지~하마정,양정~서면~사상,구포~구.만덕) (0) | 2018.12.31 |
부산 버스 138-1번 버스 정보 (2) | 2018.12.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