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필리핀항공 마부하이 마일리지 적립 관련 내용
2018. 6. 12. 22:25
728x90


일단 가입을 하고.


마부하이 마일리지 적립률은 높은편


부산 김해 출발때는 직접 요청했는데

필리핀에서 출발했을때는 요청하지 않았지만

자동으로 된것 같았다.

왜냐하면 내가 필리핀 일로일로에서 적립 이야기는 전혀 하지 않았기 때문.

그래서 마닐라에서 필리핀 마부하이 마일리지 관련 센터가 보여

적립이 가능하냐 물었더니

이미 되어있단다.

그런데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적립이 되어 있지 않아서 이게 뭔 소린가 했는데

부산 돌아오고나서 1일 후 확인 해보니 역시 적립이 안되어있었다


참고로 입/출국후 24시간 이후로 마일리지 사후적립이 된다

아무튼간에 24시간이 지났는데도 되어 있지 않아서 항공권 보고 했느데

되지 않았다. 메일로 이러저러한 이유로 안된다고 나오고


그러나 3,4일 후 다시 보니 적립이 되었고

메일로도 적립이 되었다고 온다.

그러니 내 생각으론 한번 가입 후 적립 요청하면

자동으로 되는것 같다. 

물론 항공권 체크인할때 마부하이 마일리지 적립한다고 물어보는게 가장 좋지만!


또한 코드는 필리핀에어라인 위쪽에 영어 6자리이다.

밑의 사진을 참조하세요

나의 경우 jexxfo 이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