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만포장횟집 - 연화리에서 회랑 전복죽 먹으러
2022. 11. 20. 17:19
728x90

연화리 횟집을 금요일날 갔는데

희안하게도 해녀촌은 다 문닫아 있었다.

낮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래서 해녀촌 가실분은 참고하길 바라며..

 

우리는 그 앞에 있는 만포장횟집으로 갔다.

온 목적은 전복죽이었고 그 다음이 약간의 해산물 섭취 ㅎㅎㅎ

 

이것이 해산물모듬 소(2인)이에요.

연화리 근처는 다 비슷비슷하게 나오는 구성인것 같아요.

굴도 나오니 맛있더군요!

뷰는 그럭저럭 좋아요.

역시 2층에서 먹어줘야 되나봐요 

각 방이 따로 있기도 하였고

저희가 먹었던 위치는 개별 방이 아니었어요.

 

 

그리고 나온 전복죽입니다.

1만원이라 다른 가게보다 싸서 좋아요.

하지만 약간 밍밍하고 보통이었어요.

막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이 가격치고는 괜찮았어요.

 

 

 

만포장횟집의 가격표입니다

소주 맥주가 5천원입니다 ㅠㅠ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