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정관 고급 육회집 - 내가육회다
2021. 9. 27. 22:25
728x90

정관홈플 옆에 최근에 생긴 육회집이 생겨서 가봤습니다.

메뉴판은 이렇더라구요
육회를 비롯해서
육사시미 육전 육회비빔밥, 소고기튀김도 있더군요


홀은 7 테이블 정도 되는것 같았습니다.



제가 맛있게 먹은 것은
아무래도 육회랑 육전입니다 ㅎㅎㅎㅎ



가격이 좀 있는 이유가 특AA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맛을 잘 아시는 분이라면 이 가격이면 먹겠죠!

육전과 같이 나온 정구지가 정말 간이 잘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

소고기튀김은 이렇습니다.
말그대로인데 육회나 육전 못드시면 괜찮은 술안주인것같이요



소고기국도 나오는데 칼칼하게 간이 잘 되어있습니다.
매운것 잘 못드시는분은 좀 힘들것 같긴해요.



저는 육회 때문에 여기 계속 올것 같습니다
육사시미는 좀 어려울것 같고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주차시설이 있는듯했고
화장실은 시설 좋습니다.

배민에도 있더군요.
포장도 있으니 싸게 먹으실려면 그래도 될듯하네요.

가격표랑 주방쪽입니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