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아웃백 간편결제 사용기 - 바코드결제/리브메이트
2020. 9. 11. 19:18
728x90

아웃백이 간편결제를 지원합니다.

 

그중에는 삼성페이랑 바코드결제가 지원되더군요

 

자주 가는곳이 아니라 몰랐는데 말이죠.

 

아웃백은 알아보면 저렴하게 먹을 방법들이 많습니다.

 

아웃백 모바일상품권도 있고,

통신사 멤버십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웃백 제휴카드가 무수히 많습니다.

또 아웃백 멤버십을 통해서 혜택도 보고 포인트도 쌓을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웃백가서 쌩돈 쓰는건.,,

바보짓이라 할수 있습니다 ㅠㅠ

 

아무튼 이 글을 쓴 목적은 리브메이트 바코드결제가 사용된다는걸 알려드리는것입니다

 

리브메이트 앱을 보아도 아웃백은 없었는데

바코드결제가 되는곳입니다!!

 

바코드만 있다면 여러가지로 쓸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국민카드 바코드결제로 했는데 이틀후 매입이 되더군요

아웃백에 제휴카드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아웃백 현장할인과 통신사할인은 중복이 안될겁니다.

아웃백 환급할인 + 통신사할인은 중복이 될겁니다.

 

아웃백자체행사 쿠폰은 위와 같이 중복될겁니다.

먼저 아웃백에서 알려주는 제휴카드랑 할인카드 정보입니다.

이중에는 국민카드가 없는데,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보시면

아웃백 할인해주는 카드 더러 있습니다.

 

 

 

아웃백 자체 쿠폰 적용후 통신사 할인이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가실분은 꼭!

혜택 잘뽑아먹고 오세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