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신한 페이판스타벅스오더 사용후기
2020. 4. 17. 08:25
728x90

스타벅스 리워드를 쓰지않는다면 신한페이판 스타벅스오더는 써볼만합니다.
사용법은
신한페이판 접속
서비스 란 ㅡ 스타벅스 오더
주문매장 선택 후 메뉴 산택 ㅡ 결제 입니다.

 

 


몇번째 고객인지 뜨지않으니 주의하시길..
(제가 아침에가서 저혼자라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신한페이판 스벅오더가 바로 카드선택후 결제가 되니 좋네요.

단점이라면 메뉴 검색버튼이 없다는것과..
결제완료후 몇번째 고객으로 뜨는지 안나오네요..
사이렌오더 고객님으로 음료 나왔습니다.
이렇게 안내하니 잘 들으시고

자기가 주문한게 무엇인지 잘 기억해야할듯하네요.

스벅 관련 할인카드로 신한카드 사용하시면 이용해볼만하겠네요.

현재 스타벅스 회원 로그인도 되므로
스타벅스 프리퀸시도 가능합니다.
회원 로그인은 스벅유더 들어가서 최하단에 있습니다.
외산폰 사용자인 저에게는 안뜨지민요 ㅜㅜ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