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팔꿈치 골절후 6개월이 지난 지금
2020. 3. 21. 19:22
728x90

저는 팔꿈치 골절 한 이후

재활 운동을 크게 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처음 병원에서 운동기계를 이용한 재활을 하자고 했을때도

아픔때문에 안한다고 했어요.

 

대신에 집에서 제가 알아서 재활을 했습니다.

그렇다고 열심히 한건 아니지만요

그래서, 팔을 펴는것, 꺽는것 젓가락질도 몇개월간은 못했습니다.

 

다만, 하루에도 조금씩 매일 하긴 했어요.

그리고, 6개월이 지난 지금은 젓가락질, 꺽는것 등등 일상생활에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완전히 일자로 펴지는건 안되네요.

그러므로, 재활운동을 하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제가 의사에게 들은바로는, 수술후 6개월이후부터는 철심제거수술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