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대한항공 궁금증 풀어봐요~
2019. 12. 3. 21:24
728x90

제가 겪었던 것들에 대해서만 말씀드릴게요.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1) 국내선 마일리지-> 국제선 마일리지석 변경 불가

국내선 마일리지로 발권했다면, 여정 변경은 국내선 내에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2)국내선 마일리지 좌석 취소시 좌석 여부

제가 프레스티지 마일리지 여정변경하니 바로 그 자리,

유상 프레스티지석이 나오더라구요.(보너스 좌석 구매이지만 유상으로 나옴)

그리고 30분도 안되서 좌석이 없어졌습니다.

누가 샀는지 댄공 시스템에서 막은건지는 모르겠지만요.

 

3)예약 관련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나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표가 없어도 표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바로 대기예약입니다.

보너스항공권, 마일리지좌석 구할때 많이들 사용합니다.

 

만약 표가 없다면 일단 서비스센터에 대기예약을 걸어놓으시고

확약이 오길 기다리는수밖에 없거나,

시간 날때마다 찾아보는수밖에 없답니다.

 

4) 좌석 승급 보너스 사용

이건 많이들 알고있겠지만

마일리지 낭비, 비효율이니 자제하시길 바래요!!

좌석 승급 좌석가격 자체가 비쌀뿐더러 보너스 마일리지도 꽤 높으니

이용안하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