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李미가 참치 배달 시켜 먹어봤네요. (동래 직영점)
2019. 1. 1. 15:43
728x90


배민으로 시켜보았습니다.

저희집이 서동쪽이었는데 오더군요!

고맙게도요 ㅎㅎ


가격대는 여타 다른 참치집과 비교해서 살짝 비싼면이 있었지만

한번 먹어봤습니다!!

이때까지 오빠연어참치, 참치연어를 먹고 이제 3번째로 여길 시켜보네요

가격순으로는 이미가,홈팝>참치연어=>오빠연어참치

이렇게 되네요.( 실속모듬 기준)


물론 저는 실속모듬 25000원으로 했습니다.


기존에 시켰던 두 곳의 포장하고는 또 달랐습니다.

일단 일회용품이 기존보다 적게 나와서 좋았습니다 ㅋㅋㅋ


반찬의 종류는 2~3개 더 많았습니다.

야채류가 더 있어서 좋았습니다.

딱 1명이 먹기에 알맞은 양이었습니다.

맛있었고 추천합니다~


제 동네가 좀 멀어서 1시간 정도 걸린건 감안해도

괜찮았습니다!



이미가참치 배달해서 드실분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전 참고로 배달의민족을 통해서 주문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