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알면 도움이 되는, 공유하는 블로그 :: 욕지도 펜션 및 출렁다리 + 욕지 중화반점 짜장
2018. 3. 5. 21:05
728x90


저흰 욕지도를 삼덕항에서 타고 갔습니다.

삼덕항은 들어보니 주차 무료라고 하는데 이 부분은 알아서 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삼덕항에는 500번대 버스가 오더군요

시간표는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시간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욕지도는 보통 낚시하러 많이 가는데

저는 지인이 있어서 욕지도 관광하러 갑니다.


들어보니 마흔네번째로 큰 섬이라고 하네요


욕지도의 유명한 걸로는 고구마, 낚시, 출렁다리 정도이고

또 그냥 해안일주도로가 있습니다


욕지도 버스도 있습니다.

시간표는 정류장에 적혀있는데 전 못찍었습니다.

욕지도 관광할려면 제일 좋은게 자차 가지는게 좋습니다.


저흰 아이리스펜션에서 하루를 지냈습니다.

전망, 외관 좋습니다.

아이리스펜션은 네이버에 치면 자세히 나오니 확인하세요~

기존 식기도구 및 고기굽기도 가능합니다.

여기서 내려가면 바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단, 침대가 없습니다.

방 1개~2개까지 있는 걸로 압니다.



다음 날 중화반점에 갔습니다.

유일한 중국집이라 하네요.

유명한건 짬뽕인데 짬뽕 리뷰는 많으니 전 짜장면 리뷰를 하겠습니다.

일반적이며 맛은 평균이상합니다.

고기,양파도 있구요. 짬뽕처럼 많은 건더기가 있는건 아닙니다.

가격은 5000원이구요. 카드 물론 됩니다.

밑에 제가 먹은 짜장입니다.


욕지도 생필품 관련해서 팁을 드릴게요.


욕지도에도 마트가 3곳 있습니다.

항구에 3곳이 있는데 팁을 드리자면

대로변 마트보다 약간 안쪽에 있는 하나로마트 이용하면 2곳의 마트보다 싸게 구입가능합니다.

이 이야기는 현지인에게 들었으니 꼭 참고하세요.

생필품은 농협하나로마트에서 구입하시길!


욕지도 출렁다리는 한번쯤 가보길 바랍니다.

멀리서 봤을땐 별거 아닌거 같지만, 중간쯤 가면 꽤나 무섭습니다.

절벽에 바로 밑이 바다니까요 ㅎㅎ

사진은 출렁다리 지나고 나서 풍경입니다~~



입구에 카페도 있는데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맛은 그냥저냥해요~ 역시, 카드 됩니다.

대략적 가격은 사진을 참조해주세요!

생맥주, 커피, 요거트 스무디, 라떼 등 종류는 많아요.

옆에 공중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장도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라스라